검색
2022년 06월 28일(화)부터 06월 30일(목)까지 진행된 ‘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’시 부에서 원동중학교 야구단(드림 야구단)이 양산시 대표로 출전하여 최종 우승하는 영광을 안았다.
의령 학생교육원 내에 있는 야구장에서 개최된 이번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에는 경상남도 소속 5지역 대표팀(김해시-내동중, 양산시-원동중, 밀양시, 창원시-마산중, 거제시-외포중)이 참가하여 토너먼트 경기방식으로 우승을 결정하는 규칙으로 진행되었다.
29일(수) 준결승(4강)에서 양산시(원동중)와 김해시(내동중)가 경기를 하여 10:4로 양산시(원동중)가 이겨 결승에 진출하였다.
30일(목) 결승에 양산시(원동중)와 창원시(마산중)가 올라와 7회까지 접전을 펼치며 경기를 하였지만 양산시(원동중)가 2회 선취점을 뽑고 3회 및 4회에 대량 득점을 하여 쉽게 이기는 듯하였지만 5회 창원시(마산중)가 다량 득점을 하여 양산시(원동중)와 동점까지 따라왔으나 양산시(원동중)가 7회초 마지막 공격에서 1점을 뽑고 7회말 수비에서 잘 마무리하여 8:7로 우승을 하였다.
이로서 원동중학교(드림야구단)는 ‘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’에 이어 ‘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’까지 연속 우승하는 쾌거를 이루었다.